Home > About 2Ksystem > 기업이념 / CI
(주)투케이시스템은 공공기관, 통신, 제조사에서 활용되는
상담 시스템 수요에 대한 시장조사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콜센터
전문 기업으로 2013년 1월에 설립하였습니다.
콜센터 상담 솔루션에 대하여 자체 연구∙개발에 집중하여 디자인과 품질 고급화 그리고 보안을 강화한 상담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으며 국내 유일한 2KComm. 상담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GS 인증을 획득하고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라 자부하고 있습니다.
콜센터는 통화내역에 기반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대표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양한 상담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원활한 운영을 지원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저희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최우선 사명감을 갖고 일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역량과 마케팅 강화로 경쟁력을 확보하여 정직한 솔루션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Knowledge - 특정 사실, 상황에 대해 알고 있다.
○ Key -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
2Ksystem은 모든 고객의 마음을 미리 파악하여 알고 그 문제를 해결하는 실마리를 제공합니다.!
2Ksystem은 Knowledge와 Key를 품고 있습니다.
"2K"는 고객의 불편 사항을 알고 소통을 통하여(Knowledge)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제공(Key)해 드릴 수 있는 2Ksystem만의 강한 의지 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담아 듣고 거기에 신뢰를 더하여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서비스로 해법의 실마리를 제공함으로써 안전하고,
편리한 삶의 가치 실현을 하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