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olution & Services >2KComm. Package
2KComm.은 일반 기업과 공공기관의 콜센터 구축을 위하여 특화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반 Application 제품으로 고객의 정보를 파악∙분석하여 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에 임할 수 있도록 지원∙관리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최적화를 통한 개선된 서비스를 각 고객에게 제공하는 특화된 서비스 제품입니다.
전자정부 Spring에 기초한 솔루션으로 타 전자정부 시스템과의 확장 및 연동이 용이하며, 기존의 분석 시스템과의 연동을 가능하여 다양한 평가, 성과 정보관리 시스템에 뛰어납니다.
Web 기반의 User Interface를 Package 단위로 모듈화하여 요구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동적 화면 단위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2KComm.은 기존 구축된 Infra에 비종속적이며,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또는 신규 시스템과 상담 서비스를 유연하게 제공합니다. All IP 기반의 콜센터 업무 지원을 위한 통합 솔루션으로 기존의 유사 프로그램에 비하여 운영환경에 제약이 없으며, 개발 또한 통합 구성이 가능하여 유지보수에 편리합니다.
• 고객 맞춤형 CRM 솔루션 모델 설계
• 시스템에 유연한 가변적 연동 모듈화
• 효율적 상담 메뉴 및 상담 이력 관리와 상담
스크립트 반영
• JAVA 기반 UI/UX 구성을 통한 특화된 통합
패키지 설계
• 안정적인 정보보안강화 (SHA-2 암호화 알고리즘)
• Good Software 인증된 상담 패키지
(인증 번호 14-0017)
• 상담센터 연계형 응용프로그램 패키지
• 스마트폰 웹서비스를 이용한 모바일 고객센터
연계 (R&D)
• 장애인 상담 센터 프로그램 연계 (R&D)
• 통합 상담 메신저 / 지능형 SMS 프로그램 지원
• 통계자료 활용을 통한 운영효율성 증대
• 유연한(Flexible) 개인 맞춤형 UI 구성
• SHA2 알고리즘을 사용한 암호화 관리
• 고객의 개인정보 접근 이력 관리
• 상담 메신저 전광판(Dash-Board) 시스템 지원
• 효율적인 UI 보호 기능
• 사용자의 편리성과 일관된 Management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