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olution & Services >IP-Contact Center Solution
㈜투케이시스템은 CTI(Computer Telephone Integration)를 기반으로 한 ITI(Internet Telephone Integration) Solution 과 관련 Solution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터넷 환경에서 Communication 구성을 위한 다양한 융합 솔루션을 개발하는 우수한 기술력에 바탕하고 있으며, 2KComm. 패키지와 함께 고객만족센터(Call Center) 구축에서는 필수적인 기술로 고객 지향적이며 마케팅의 중심인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체계적인 고객 관계 관리
•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 대고객 서비스 강화
• 업무 생산성 증대
• 고객 감동, 브랜드 강화 서비스 제공
• ASP 서비스와 연계하여 저렴한 서비스 제공
• Before Service의 Best Practice화
• 인프라자원의 효율적 활용
※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서비스란?
기업에서 운영중인 각종 어플리케이션들을 각 기업의 전산환경이 아닌 IT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의 인터넷 비즈니스 및 인프라 등을 활용하여 기업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각종 S/W 어플리케이션인 그룹웨어, ERP, CRM, SCM 등을 기업 전산환경이 아닌 공급업체의 안정적이고 보안을 강화한 데이터센터(IDC)에 임대 설치하여 관리해주며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ASP는 각종 소프트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어 확대되어가고 있는 추세이며, 전산시스템 및 운영요원이 필요 없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 시스템 구축 초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초기 투자 비용 절감
• 편리하고 안정적 사용
• App 구축 및 적용 기간 단축
• 별도의 운영 및 개발 인력 불필요
•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유연함
• 운영 리스크 감소 / 정보보안 서비스 강화
• 핵심 역량을 주력 업무에 집중
• 선진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수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