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temap
About 2Ksystem
인사말
기업이념 / CI
회사연혁 / 조직도
인증 / 수상
News / Press Releases
고객사 / 파트너사
Contact US
오시는 길
Business
사업분야
Solution & Service
2KComm.Package
IP-Contact Center
Software 개발 & 컨설팅
정보 보안 서비스
RPA솔루션
콜센터 서비스
통신 서비스
Support
기술 자료실
Q&A
Recruit
채용정보
입사 지원
2Ksystem 인재상
복리후생
Intranet
사내공지
사내자료실
갤러리
사내메일
About 2Ksystem
Home
> About 2Ksystem > 인사말 / 기업이념 / CI
인사말
기업이념 / CI
회사연혁 / 조직도
인증 / 수상
News / Press Releases
고객사&파트너사
사업실적
Contact US
오시는 길
사업실적
- 우체국 금융 텔레뱅킹 운영 유지보수 사업 (2013.01 / 우정사업본부)
- 지식데이터산업 콘텐츠 품질경쟁력강화사업 (2013.09 /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회)
- 화성시 콜센터 네트워크 구축 사업 (20113.09 / 경기도 화성시청)
- DIP CCTV 교체 설계 및 구축 사업 (13년 - 1차 / 14년 - 2, 3차 / 보워터코리아)
- 상담 App 패키지 및 KT ASP 연동 사업 (2013.09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차세대 국세행정시스템 전면개편 2단계 사업 (2013.09/ 국세청)
- 경남은행 콜센터 고도화 사업 (2013.10 / 경남은행)
- 지식데이터산업 디자인품질 고급화사업 (2013.10 /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회)
- 대관사업 고도화 사업 컨설팅 사업 (2013.11 )
- BI센터 입주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 (2013.11 / 남부대학교)
- 동신대학교 정보보호학과 테스트베드 네트워크 구축 (2013.12 / 동신대학교)
- 에이맥스미술학원 CCTV 구축 사업 (2014.03 / 에이맥스미술학원)
- 직업재활통합관리전산시스템 구축 및 홈페이지운영관리용역 업무개발사업 (2014.04 / 한국장애인개발원)
- 동신대학교 실감미디어 기반조성사업단 인프라활용제품개발지원사업 (2014.05 / 동신대학교)
(ACES-Workflow 적용과비적용영상의 색영역분석을 통한 향상된 4K-60P 콘테츠제작 구현)
- 소프트웨어 품질 경쟁력 지원사업 (2014.08 /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 메트라이프 상담 콜센터 구축 사업 (2014.10 / 메트라이프)
- 한우야 관리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개발 사업 (2014.11 / 에스티엠)
- 대전광역시청 상담어플리케이션 유지보수 계약 (2015.01 / 대전광역시청)
- 환경관리공단 POPs 자료통합관리시스템구축 사업 2차 수주 (2015.03 / 환경관리공단)
-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상담프로그램 수주 (2015.04 /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 청주 시민 안전 콜센터 구축 수주 (2015.07 / 청주시청)
- 축산물품질관리원 콜센터 재구축 수주 (2015.08 / 축산물품질관리원)
-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상담 패키지 납품 (2015.09 / 한국사회복지협의회)
- 메트라이프 부산센터 증설 수주 (2015.11/ 메트라이프)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콜센터 구축 및 상담어플리케이션 개발 수주 (2016.01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 정부통합전산센터 정보시스템 1군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 용역 (2016.01 / 정부통합전산센터)
- 인천 나은병원 병원 상담패키지 납품계약 (2016.03 / 나은병원)
- 제주특별자치도 120 스마트 민원 컨택센터 구축 개발 수주 (2016.06 / 제주특별자치도)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업무시스템 운영유지보수 계약 (2016.07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 사학연금 디지털역사관 구축 용역 수주 (2016.10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 나주시청 민원콜센터 구축 및 상담어플리케이션 구축 사업 수주 (2016.12 / 나주시청)
- 효성ITX ANI-Dial시스템 구축(상담관리프로그램) (2017.02 / 효성ITX)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콜센터 상담프로그램 유지보수(2017.04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제주관광 종합콜센터(제주관광 종합지원 서비스센터) (2017.07 / 제주관광공사)
- 나주시 민원콜센터 아웃바운드시스템 구축 사업 (2017.08 / 나주시청)
- 제주특별자치도 120 스마트민원 컨텍센터 시스템 구축 보완사업 (2017.10 / 제주특별자치도)
- 사학연금 콜센터 IPT/IPCC 시스템 구축 사업 (2017.12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 사학연금 상담업무지원시스템 고도화 (2017.12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 사학연금 콜센터 H/W 및 S/W 증설사업 (2017.12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 국군통신사령부 상담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OMS 구축 (2017.12 / 국군통신사령부)
- 광주광역시청 상담업무지원시스템 고도화 (2018.07 / 광주광역시청)
- 김포시 민원콜센터 구축사업 (2019. / 김포시청)
- 유비케어 상담센터 상담 Application 및 상담운영관리 구축 (2019. / (주)유비케어)
- AIA생명보험 지능형 발신서비스(ANI-Dial 시스템) 추가 구축 (2019. / AIA생명보험)
- 신한생명보험 지능형 발신서비스(ANI-Dial 시스템) 추가 구축 (2019. / 신한생명보험)
- 유비케어 상담센터 상담 Application 및 상담운영관리 구축 (2019. / 유비케어)
- 광주광역시 공공시설 이용요금 즉시감면서비스 구축 (2020.05 / 광주광역시청)
- 대전도시공사 통합정보시스템 재구축 사업 (2020.08 / 대전도시공사)
- 한국전력거래소 원격근무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2021.01 / KPX전력거래소)
- 광주관광재단 챗봇 서비스 구축 개발 (2021.04 / 광주관광재단)
- 행정안전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광주센터 2021년 제2차 법정부 (2021.06 )
- 한국전력거래소 국가 신재생 관제정보 시스템 모바일 웹 구축 (2021.12 / KPX전력거래소)
- 증강현실(AR)을 이용한 인테리어(리모델링) 중계서비스 플랫폼 개발 (2022.03)
- ㈜심텍 RPA시스템 구축사업 (2022.12 / 심텍)
- 2022년 제주관광정보센터 상담어플리케이션(AP) 고도화 (2022.12 / 제주관광정보센터)